:::한국인을 위한 인도 부동산 사이트:::
자동로그인
 
 
 

1614.   141 
반가라 마을
추천 : 10 이름 : kconsultancy 작성일 : 2020-02-13 12:24:12 조회수 : 36
안녕하세요 까마져니 김안나 입니다.
오늘은 인도에서 유령이 제일 많이 출몰하는 곳으로 알려진 반가라 마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반가라 마을은 라자스탄에 위치해 있으며 사리스카 보호 구역 경계를 따라 있는 아라발리 언덕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산의 경사진 지형 아래에 위치해 있으며 나무와 연못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델리에서 5-6시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반가라 마을로 가는 길을 따라 몇 개의 폐허가 있고 녹슨 자물쇠가 달린 저택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에도 으스스한 기분이 들며 황량하고 외로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반가라 마을에 대한 전설은 이렇게 시작이 됩니다. 그곳에 살던 라트나바티 공주는 아름답기로 유명하여 여러 왕국에서 그녀에게 청혼을 해왔습니다. 한 주술사는 그녀의 미모에 빠졌지만 그녀가 자신과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느껴 그녀가 좋아하는 향수에 주문을 걸어 그 향수를 뿌리는 순간 그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도록 하려고 하였으나 주술사가 수작을 부린 것을 알아차린 공주는 향수병을 창문 밖으로 던졌고 향수병은 바위에 부딪혀 깨지게 되었습니다. 마법에 걸린 바위는 그를 따라가게 되었고 그는 바위에 깔려 죽게 됩니다. 주술사는 비통하게 죽어가며 숨이 끊어지기 전 이도시에서는 아무도 살아남지 못한다는 저주를 내렸습니다. 수년 후 도시는 큰 전쟁에 휩쓸려 초토화되었고 생존자는 단 한 사람도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 주술사의 저주가 여전히 그곳에 남아있으며 소문에 의하면 집을 지으려고 하면 집이 저절로 무너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현지인들은 지금도 이 저주를 매우 두려워하고 있고 함부로 손을 대면 위험하다고 도시를 재건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이 땅에서 죽어간 수많은 원혼들의 절규가 메아리치며 일몰 후에는 그야말로 저주받은 성역이 어떤 모양새인지를 확실히 보여준다고 합니다.
세계 마경 13도시 중 일위로 꼽히는 반가라 마을은 세계 최악의 마경으로 알려져 있고 저주받은 땅이라 불리며 일몰 후 출입 금지라는 경고문이 붙어 있다고 합니다. 누구도 가까이하지 않아 폐허로 방치 중인지 오래이며, 심지어 이곳의 유물을 연구하는 고고학 사무실조차 2키로나 떨어져 있을 정도입니다. 밤에는 어떤 현상이 벌어지는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져 있지 않으나 경험자들의 의견은 절대 이곳에서 밤을 새면 안 된다고 경고 했다고 합니다.
2017년 한국의 티비쇼 신비한 티비 서프라이즈의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마을 에피소드에도 방영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진실인지 거짓일지는 알 수 없으나 인도가 더 흥미롭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상 칼럼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도 온라인 교육 시장 동향
인도 배달 음식 시장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