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을 위한 인도 부동산 사이트:::
자동로그인
 
 
 

1044.   127 
"사랑의 지하드", 종교 간 결혼
추천 : 2 이름 : kconsultancy 작성일 : 2018-11-09 02:10:18 조회수 : 7
"사랑의 지하드", 종교 간 결혼
안녕하십니까? 까마 그룹 주은실 사원입니다. 오늘은 힌두교 민족주의자들이 믿는 사랑의 지하드 현상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사랑의 지하드란 이슬람교도들이 힌두여성들과 결혼함으로써 개종을 꾀하는 술수의 존재를 믿어 칭하는 말을 뜻합니다.
어느 날, 힌두교 여성이 무슬림 인 남자와 함께 찻집에 앉아 있었을 때 한 이방인 중년여성이 뺨을 때린 사건이 일어났으며 그 촬영 동영상이 인도전역에 퍼지게 됩니다. 그 집권당 당원이라는 중년여성인 Sangeeta Varshney가 TV에서 인터뷰를 하게 됐을 때, Varshney는 어머니로써, 또 같은 힌두교인으로써, 다른 여자와 때릴 수 있는 하나님이 주신 권리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이것이 "러브지하드"의 명백한 사례라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한 젊은 여성을 폭행한 Varshney를 체포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이슬람 남자 친구의 "음란한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며칠 후 비디오 클립에 대한 대중의 비난과 지역 여성 단체들의 촉구에 따라 바쉬니 여사는 혐의로 기소될 수 있었습니다.
Varshney는 힌두교인 80 %가 힌두교 여성들을 종교에서 멀어지게 유혹하려는 단합된 약탈적인 집단이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한 포퓰리스트의 힌두교 단체의 헬프 라인은 자신들이 "사랑의 지하드"에서 8,500명의 소녀를 "구출"했다고 주장합니다. 힌두 실존을 위한 투쟁이라는 웹 사이트는 힌두교 처녀를 사악하게 유혹하는 무슬림 청소년에 관한 끊임없는 낯뜨거운 이야기를 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경찰 수사는 체계적인 러브지하드 계획의 증거를 전혀 찾지 못했습니다. 기자들은 러브지하드야말로 실존하지 않는 환상스토리일 뿐이며, 고의적으로 만든 선거 때 발명품일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도 헌법은 신앙 사이의 결혼에 대한 장벽이 없으며, 자발적 동의에 의한 개종에 대해 전혀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통은 쉽사리 바뀌지 않나 봅니다. 심지어 "희생자"가 말도 안되는 것으로 여기더라도 말입니다.
지난 5월 케랄라 남부 법원은 이슬람으로 개종한 한 여성이 부모에게 불순종했으며, 이슬람교도남편에게 유혹되었다는 이유로 5개월 된 결혼 생활을 일시적으로 무효화했습니다. 지난해 이슬람 국가(IS)에 속하기 위해 떠난 몇몇 이슬람교도들이 발견된 이래로 케랄라 전역에 긴장의 끈이 팽팽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여성은 미래의 남편을 만나기도 1년 전에 대학시절 공부하면서 개종을 했는데 강제로 부모의 집으로 돌아가게 하는 것은 말이 안되었습니다. 그녀는 그 후 경찰 경비원의 감시 아래에 있었으며, 방문자들과의 일절 접촉이 저지되었습니다. 그녀의 남편이 이혼 판결에 법적 소송을 제기 했음에도 불구하고, 인도 대법원은 반테러 조직에 그의 배경을 조사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러브지하드의 주체로 의심받는 것은 이슬람뿐만이 아닙니다. 28세의 힌두교 여성이 케랄라의 한 요가 센터를 기소했습니다. 그녀는 3주 동안 기독교인 남편과의 이혼을 협박당하며 센터에 감금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의 선서 진술서는 본인을 제외한 다른 60명의 여성이 센터에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티베트 국경에 있는 산악 지역 인 라다크 (Ladakh)에있는 불교 단체는 한 무슬림 청년이 그의 불교 아내를 그녀의 불교 가족에게 돌려보내지 않는 다면, 그 지역의 모든 이슬람교도들은 떠나거나 위험을 감수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지역의 무슬림 소유 상점들은 며칠 동안 폐쇄하기도 하며 위협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5년 전 이슬람으로 개종했다는 30세의 개발 컨설턴트 미스 살돈 (Saldon)은 인도 신문에 설득력있는 편지를 기고했습니다. 그녀는 오직 사랑이라는 이유로 결혼한 자신의 생각을 담담히 표현하며, 이슬람이랑 결혼했다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이 자신을 생각 없는 존재로 여길 때 모욕감을 느낀다고 썼습니다. 그 이후 개종을 "사악하고 타락한 행위"라고 부른 불교 장로들은 잠잠해졌습니다.
Delhi 대학의 역사학자인 Charu Gupta는 "여성들은 종종 지역 사회 간에 보다 선명한 선을 그릴 때 표식이 됩니다. Bharatiya Janata Party (BJP) 가 힌두인들 사이의 계급 간 동맹 관계를 형성하려는 노력은 결국 종교적 차별을 더 선명히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국가 기관과 인도 법원은 편견을 가진 가부장제 사람들로 가득하며 그들은 무슬림 남성을 악의 본질로 상징화를 하고 여성은 그저 어리 석고 미성숙한 것으로 치부해 버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칼럼이 되었기를 바라며, 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인도 독립 운동가들의 기반, 인도 클럽 (Indian Club)
인도의 강제 노동 금지